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nahubo.co.kr/contents/sub0201_1.php?uid=284
요기 가면요. 요런 정보가 있거덩요.
홍보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지만 단 한사람이라도 .........
근데 경북과 경기도 새누리당 후보가 상단에 떡하니2인
나타나 있네요.
보기가 별로 좋지가 않네요. 울 흰님들도 같은 마음 일 테지요.
민통 2분. 민통진1분 새누리당 2분 무소속 1분
이렇게가 올라 있네요.
생각과 현실과는 다른것 같습니다.
울 횐님들의 손과 마음이 잠시 틈을 내면 우리들의 마음속에 계시는
후님께서도 어렵지 않게 상단으로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물주기를 꾹 눌러주세요.
한시간에 한번씩 참여가 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다른 후보님도 검색하시면 좋구요..^^
![]() |
![]() |
![]() |
![]() |
|---|---|---|---|
| 8867 | 현호색 | 김자윤 | 2011.04.26 |
| 8866 | 양지꽃 외 2 | 김자윤 | 2011.04.26 |
| 8865 | 나의 지킴이 (4) | 시옷 | 2011.04.26 |
| 8864 | 피나물 (2) | 김자윤 | 2011.04.26 |
| 8863 | 누가 이분을 아시나요 ??(펌)..간절하면 전봇대에서 꽃이핀다.. (8) | 정직 | 2011.04.26 |
| 8862 | 깨끗한 내 돈 내고.... 더러운 네 돈 받고..... (13) | 돌솥 | 2011.04.26 |
| 8861 | 그리움 담아..눈물 모아 ...한장 씩 한장 씩 (10) | 내마음 | 2011.04.26 |
| 8860 | 털괭이눈 (3) | 김자윤 | 2011.04.25 |
| 8859 | 1인시위 4일째 (5) | 푸른하늘엔 | 2011.04.25 |
| 8858 | [RMH20110423] 그 어느 봄날보다도 더 따뜻한 하루~♡ (5) | 방긋 | 2011.04.25 |
| 8857 | 강릉의 민심을 대변해주고 있는 이 사진들 !!! (7) | 대 한 민 국 | 2011.04.25 |
| 8856 | 근무중 "이상 무(無)" 한 컷, (9) | morakono | 2011.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