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저렇게 살고 싶었답니다

돌솥note 조회 1,264추천 172012.03.16

YouTube

문재인 이사장님과 저는 같은 해에 태어나서
같은 해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올해 31주년이 되는거지요.

두 분 표정을 보세요.
31년을 살고 저런 표정을 갖는 부부는 박물관으로 가셔야 할 듯.
하두 희귀해서.

제가 30년 넘게 살아보니 서로 별 할 말도 없고
-소 닭 보듯- 살게되더라구요...ㅠㅠㅠ

두 분 정말 정말 부럽습니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
.
.

문재인후보님은 -팔불출(?)科-신 것 같습니다.
사모님 앞에 서시면 감출 수 없는 저 표정!
사랑과 재치기는 숨길 수 없다지만...
기쁘고, 행복하고, 즐거우신 것 같습니다.

아내가 혼자있으면 무서워한다고
새벽 열차라도 타고 반드시, 꼭 귀가하신다는
-애처가의 지존-이십니다.

사모님은 완전 -사랑스런 귀요미- 스타일이십니다.
그런데 육십을 바라보는 연세에 저런 표정이 나올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67 현호색 김자윤 2011.04.26
8866 양지꽃 외 2 김자윤 2011.04.26
8865 나의 지킴이 (4) 시옷 2011.04.26
8864 피나물 (2) 김자윤 2011.04.26
8863 누가 이분을 아시나요 ??(펌)..간절하면 전봇대에서 꽃이핀다.. (8) 정직 2011.04.26
8862 깨끗한 내 돈 내고.... 더러운 네 돈 받고..... (13) 돌솥 2011.04.26
8861 그리움 담아..눈물 모아 ...한장 씩 한장 씩 (10) 내마음 2011.04.26
8860 털괭이눈 (3) 김자윤 2011.04.25
8859 1인시위 4일째 (5) 푸른하늘엔 2011.04.25
8858 [RMH20110423] 그 어느 봄날보다도 더 따뜻한 하루~♡ (5) 방긋 2011.04.25
8857 강릉의 민심을 대변해주고 있는 이 사진들 !!! (7) 대 한 민 국 2011.04.25
8856 근무중 "이상 무(無)" 한 컷, (9) morakono 2011.04.24
221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