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 볶음밥` 을 이용한 `또띠아 볶음밥 피자`를 만들어 보았읍니다~
오른쪽 용기는 신제품의 하나인 친환경 농법을 재배한 `봉하 단감`으로 만든 단감잼이랍니다.
볶음밥 토핑이 되었으면 잘랐을때 흘러 내리지 않도록 꼭~꼭 눌러주고...
다음은 양파....토핑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 여러가지 사용하시면 되겠지요~
단호박과 같은 방법으로 전자렌지에서 살짝 데친 브로컬리도 올리고~
끝~~~~~~
새우볶음밥과 불고기 볶음밥으로 만든 피자는 취향에 따라 조금 밋밋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서
치킨카레와 김치 볶음밥으로 만드시는 것이 좋을거 같읍니다~~^^
![]() |
![]() |
![]() |
![]() |
|---|---|---|---|
| 8867 | 현호색 | 김자윤 | 2011.04.26 |
| 8866 | 양지꽃 외 2 | 김자윤 | 2011.04.26 |
| 8865 | 나의 지킴이 (4) | 시옷 | 2011.04.26 |
| 8864 | 피나물 (2) | 김자윤 | 2011.04.26 |
| 8863 | 누가 이분을 아시나요 ??(펌)..간절하면 전봇대에서 꽃이핀다.. (8) | 정직 | 2011.04.26 |
| 8862 | 깨끗한 내 돈 내고.... 더러운 네 돈 받고..... (13) | 돌솥 | 2011.04.26 |
| 8861 | 그리움 담아..눈물 모아 ...한장 씩 한장 씩 (10) | 내마음 | 2011.04.26 |
| 8860 | 털괭이눈 (3) | 김자윤 | 2011.04.25 |
| 8859 | 1인시위 4일째 (5) | 푸른하늘엔 | 2011.04.25 |
| 8858 | [RMH20110423] 그 어느 봄날보다도 더 따뜻한 하루~♡ (5) | 방긋 | 2011.04.25 |
| 8857 | 강릉의 민심을 대변해주고 있는 이 사진들 !!! (7) | 대 한 민 국 | 2011.04.25 |
| 8856 | 근무중 "이상 무(無)" 한 컷, (9) | morakono | 2011.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