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온1000여명 단체 아이들로 인산인해. 봉하는 따스했습니다.

Martyrnote 조회 1,274추천 142012.03.31

















































 봉하마을, 제가 도착하기 전[오전] 부터 부산에서 온 아이들로 그야말로

 불야성을 이룬 하루 였습니다.

 유치원 아이부터  초등생까지 많이들 다녀 갔습니다.

 노란개비도  덩달아 신바람이 났네요~~

 아이들이 넘 많아 7살[유치원] 아이들만 준다 하니 초등생 아이들이

 우리도 달라고 아우성에 제가 지고 말았네요~ㅎㅎ

 오늘도 꽃샘바람은 쉼없이 불었습니다.

 파란노을님이 제게 다가와서 하는 말... "오늘 매상 많이 올렸냐고 물어보네요" 대박입니다.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67 현호색 김자윤 2011.04.26
8866 양지꽃 외 2 김자윤 2011.04.26
8865 나의 지킴이 (4) 시옷 2011.04.26
8864 피나물 (2) 김자윤 2011.04.26
8863 누가 이분을 아시나요 ??(펌)..간절하면 전봇대에서 꽃이핀다.. (8) 정직 2011.04.26
8862 깨끗한 내 돈 내고.... 더러운 네 돈 받고..... (13) 돌솥 2011.04.26
8861 그리움 담아..눈물 모아 ...한장 씩 한장 씩 (10) 내마음 2011.04.26
8860 털괭이눈 (3) 김자윤 2011.04.25
8859 1인시위 4일째 (5) 푸른하늘엔 2011.04.25
8858 [RMH20110423] 그 어느 봄날보다도 더 따뜻한 하루~♡ (5) 방긋 2011.04.25
8857 강릉의 민심을 대변해주고 있는 이 사진들 !!! (7) 대 한 민 국 2011.04.25
8856 근무중 "이상 무(無)" 한 컷, (9) morakono 2011.04.24
221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