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용인에서 부산 가는 7시 첫차를 타고 선산휴게소에서 창원가는 고속버스로 환승하여
도착하니 의령님이 마중을 나와 있었습니다.
진영읍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고 봉하에 들어가 준비를 하여
봉하마을에서 좀 떨어져 있는 신전마을에 있는 배추밭으로 고고싱~♬
영보자애원에 기부할 500포기 배추 작업을 어떻게 하여야 하나 하고
참으로 막막하고 맘이 무거웠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셔서 일찍 작업을 마치었습니다.
배려해 주신 영농법인 봉하마을 김정호 대표님,봉하사업부 세찬팀장님,노랑개비님들 고맙습니다.
고물버스님의 장장 왕복 12시간 운전으로 영보자애원의 情이 뜸북담긴 배추를 전달하여 드렸습니다.
사랑나누미 회원들의 마음과 많은 분들의 情이 담긴 김장봉사가
12월 4일 영보자애원에서 있습니다.
12월 4일 영보자애원 김장봉사에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을 만들어 봐요~ㅎ





사노라님 수고 많으셨어요..^^









![]() |
![]() |
![]() |
![]() |
|---|---|---|---|
| 8891 | 산따라회원들 자봉가서 한컷~~ (7) | 깜찍이. | 2011.05.03 |
| 8890 | 봉하마을 연지에서는 바보오리(ㅠㅠ)가 알을 낳고 있는 중입니다. (28) | 건너가자 | 2011.05.02 |
| 8889 | 네 불행(?)은 나의 행복...!!! (12) | 돌솥 | 2011.05.02 |
| 8888 | 검찰청 앞 일인시위10일째 (5) | 푸른하늘엔 | 2011.05.02 |
| 8887 | 2011.05.01 일요일 "5월은 노무현입니다"--- 2 (5) | 보미니성우 | 2011.05.02 |
| 8886 | [RMH20110430~0501] 사랑나누미와 산따라의 봉하자봉 사진일기 (12) | 방긋 | 2011.05.02 |
| 8885 | 노무현 대통령님 2주기 추도기간 고유제 (23) | 봉7 | 2011.05.01 |
| 8884 | 만학도 (6) | 김자윤 | 2011.05.01 |
| 8883 | 홍매화 (7) | 김자윤 | 2011.05.01 |
| 8882 | 2011.04.30 5월은 노무현 입니다 (16) | 보미니성우 | 2011.04.30 |
| 8881 | [蒼霞哀歌 116] 맥랑한 봉하 4/30 (12) | 파란노을 | 2011.04.30 |
| 8880 | 화엄사의 봄 (7) | 김자윤 | 2011.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