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기는 남반구라 한국과 계절이 반대지요. 가을이 깊어갑니다.
오늘은 멀리 서쪽의 감농장에 가서 단감을 20kg 따왔습니다. ^^
특이하게도 감나무가 온실 속에서 자라고 있었습니다. 키위농장도 함께 하더군요.
주로 일본, 한국 등에 수출하는 농장인데 보다 좋은 감을 수확하기 위해서 그리한다 합니다.
(사진 몇 장 보냅니다. 감나무가 온실 속에서 줄을 맞취 서있고 키위가 포도처럼 주렁주렁 합니다)
감나무가 온실 속에서 줄을 맞추어 서있어요. 신기했어요.
워낙 새가 많은 나라라 감이 익기 전에 새가 다 따 먹는대요.
그래서 저렇게 온실 안에서 보호하며 감나무 농사를 지어요.
키위는 마치 포도나무에 포도열리듯 자라요. 주렁주렁 키위 열린거 보세요.
뉴질랜드의 효자 수출품이지요. 골드키위를 주로 사먹어 키위는 구경만 했어요.
감농장의 개와 고양이 사진도 보내드려요.
꼭 털실로 만든 인형같은 순한 개가 (굉장히 커요) 반겨주었지요.
고양이는 할머니래요. 사진은 새침한데 얼마나 프랜들리한지 몰라요.
우리 고양이 미니는 좀 냉정한데, 원래 검은 고양이가 덜 프랜들리하대요. ^^
![]() |
![]() |
![]() |
![]() |
|---|---|---|---|
| 8891 | 산따라회원들 자봉가서 한컷~~ (7) | 깜찍이. | 2011.05.03 |
| 8890 | 봉하마을 연지에서는 바보오리(ㅠㅠ)가 알을 낳고 있는 중입니다. (28) | 건너가자 | 2011.05.02 |
| 8889 | 네 불행(?)은 나의 행복...!!! (12) | 돌솥 | 2011.05.02 |
| 8888 | 검찰청 앞 일인시위10일째 (5) | 푸른하늘엔 | 2011.05.02 |
| 8887 | 2011.05.01 일요일 "5월은 노무현입니다"--- 2 (5) | 보미니성우 | 2011.05.02 |
| 8886 | [RMH20110430~0501] 사랑나누미와 산따라의 봉하자봉 사진일기 (12) | 방긋 | 2011.05.02 |
| 8885 | 노무현 대통령님 2주기 추도기간 고유제 (23) | 봉7 | 2011.05.01 |
| 8884 | 만학도 (6) | 김자윤 | 2011.05.01 |
| 8883 | 홍매화 (7) | 김자윤 | 2011.05.01 |
| 8882 | 2011.04.30 5월은 노무현 입니다 (16) | 보미니성우 | 2011.04.30 |
| 8881 | [蒼霞哀歌 116] 맥랑한 봉하 4/30 (12) | 파란노을 | 2011.04.30 |
| 8880 | 화엄사의 봄 (7) | 김자윤 | 2011.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