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골드크리스트윌마

나도양지꽃note 조회 552추천 32011.10.26



흔히 율마라고 알려진 녀석입니다
전나무 대신 크리스마스트리로 많이 쓰이곤 하지요
정확한 영명은 Goldcrest Wilma
많은 이들이 골드크리스트윌마라고 부르니
제목을 그렇게 달았습니다

이 녀석은 키우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물을 많이 줘도 안 되고 적게 주어도 안 된답니다
보통은 말려서 죽이곤 하지요
저도 분양 받은 녀석을 말려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통풍도 잘 되야하고
햇볕을 좋아해서 돌려주어야 골고루 잘 자랍니다
추위에도 약하답니다
그렇지만 손으로 만진 뒤에 코를 대면 아주 시원한 향기가
행복하게 해 주지요

출처:들꽃노을(http://cafe.daum.net/j0641/H9sC/6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903 우리 대통령 께서 여기 오셨군요 ........ (18) 내마음 2011.05.05
8902 방통작업(미장) (5) 김자윤 2011.05.05
8901 남성리 사람들 (2) 김자윤 2011.05.04
8900 만춘봉하(晩春峰下) (6) 동물원zoo 2011.05.04
8899 검찰청 앞 11일째 (13) 푸른하늘엔 2011.05.04
8898 마늘밭 (3) 김자윤 2011.05.04
8897 꽃마리 (3) 김자윤 2011.05.03
8896 이외수님! 돗자리 깔아야겠습니다. (14) 돌솥 2011.05.03
8895 조금 더 멀리까지 바래다 줄걸 ................... (8) 내마음 2011.05.03
8894 세계인이 바라보는 한국 .[bgm] (1) 차칸늑대 2011.05.03
8893 꽃다지 (3) 김자윤 2011.05.03
8892 [공모]봉하와 임의 봄 (6) 잔디인형 2011.05.03
218 page처음 페이지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