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일 아침 아내와 청사포와
송정해수욕장을 산책하는데
오늘은 새벽 일찍 봉하마을에 들러
대통령님 묘역을 둘러보고
연지에서 일출을 맞으면서
먹이활동을 마치고 논으로 돌아오는
기러기들의 힘찬 군무를 감상했습니다.
방아실에 잠시 들러 원대복귀 신고하고
김경수 후보님 사무실에도 들러
세찬님과 차를 마시고 왔습니다.
힘이 들겠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만들어주시기를...
![]() |
![]() |
![]() |
![]() |
|---|---|---|---|
| 8915 | 노짱님과 함께.. (4) | 순 수 | 2011.05.07 |
| 8914 | 해창만 (2) | 김자윤 | 2011.05.07 |
| 8913 | 故노무현대통령 2주기 추모영상 ▶◀ '비분의 노랑물결' (11) | 2강토 | 2011.05.07 |
| 8912 | 수선화 (2) | 김자윤 | 2011.05.06 |
| 8911 | 산벚꽃 (2) | 김자윤 | 2011.05.06 |
| 8910 | 봄맞이꽃 (3) | 김자윤 | 2011.05.06 |
| 8909 | 건망증 부부 (9) | 돌솥 | 2011.05.06 |
| 8908 | 어린이 날 대전 동물원에서는 ... (12) | 푸른하늘엔 | 2011.05.06 |
| 8907 | [생태연못] 꽃양귀비와 수레국화 (7) | 세찬 | 2011.05.06 |
| 8906 | 드디어 마침내 저도 봉하 갑니다 (28) | 돌솥 | 2011.05.06 |
| 8905 | 능가사 (1) | 김자윤 | 2011.05.06 |
| 8904 | 어린이날 봉하마을 사생대회 및 ~ (12) | 봉7 | 2011.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