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2일 낯 청솔마을 장터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주민들이 많지않았어요
한분한분 정중히 이종웅입니다~~~
땅콩을 좋아하셔서 5천원어치 사셨어요 고창 땅콩이라 맛도 그만이더군요^^ 쩝쩝!!!
동국대 주변상가 먹자골목 순회했어요 손님이 많으셔서 열씸히....
이종웅 입니다~~깨끗한 정치하겠습니다~~
앗싸~~ 명함에 노무현재평생회원보시구 오셔서 인사했어요 노사모회원이시구
사시는곳은 안산 예비지점장(김용매님 )이셔요 후보님은 예비후보ㅋㅋㅋ
분당을에 사시는 친척분이많으셔서 꼬옥 이종웅후보 찍을거라 다짐해주셨습니다
다음에 가서 명단받아올려구요~~~
..................................................
23일 일정입니다
23일 마테오성당 앞에서 미사끝나기만....준비완료^^
노오란 장갑이 어울리는사람 이종웅후보^^
인사드리다보니 초등학교선배님 학실히 찍어주신말씀을ㅎㅎㅎ
후보님의 천진난만한 포스~~
위원장님 멋져부러요. 후보님의 저인사는 트레이드마크 지나가시는분들 꼭!보게되죠.
후보님과 위원장님의 정중한인사^^
끝날무려 심각히 작전회의중^^
낯 이마트 시민없어서 급하게 수내역으로 작전변경 눈이참 많이왔죠^^
휘날리는 눈발도 우리후보님앞에서는 어림없습니다 아자아자!!!!!
어려운 조건이지만 열씸이신 후보님^^ 국민참여당만이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인에서 주말 전투지원나오셔서 넘 열씸히 해주셨어요^^
이런 아름다운모습속에 우리의 꿈과 희망을 느낌니다!!!
수내역 1층에서의 선거운동^^
여기가님과 막강 용인 콥스맨,서윤아빠님 감솨~~
분당을 주민여러분 4.27일 이종웅후보 꼭 찍어주셔요~~~~
일요일 모두가 쉬는날이지만 이종웅후보님의 선거운동은 계속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넘넘 감사드립니다 꾸벅^^
![]() |
![]() |
![]() |
![]() |
|---|---|---|---|
| 8927 | 베란다에 꽃씨를 심었습니다. (3) | 소금눈물 | 2011.05.08 |
| 8926 | 노짱님의 선물 (10) | 순 수 | 2011.05.08 |
| 8925 | 5월은 노무현입니다 ---3 낫질과 호미질의 미학 그리고 삽질의 해악 (12) | 보미니성우 | 2011.05.08 |
| 8924 | 어버이날 간식 3종 (약밥,감자떡,과일화채) 여사님 드세요 (13)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5.08 |
| 8923 | 봉하들녘 연지에서 (8) | 나모버드 | 2011.05.08 |
| 8922 | [蒼霞哀歌 117] 봉하!! 뿌리 깊어 바람에 흔들리지 마라 5/7 (11) | 파란노을 | 2011.05.08 |
| 8921 | 우리 대통령 처음 근무한 대전 지법에 계실때... (7) | 내마음 | 2011.05.08 |
| 8920 | 물장난 (3) | 김자윤 | 2011.05.07 |
| 8919 | 봄맞이꽃 외 2 (1) | 김자윤 | 2011.05.07 |
| 8918 | [공모] 봉하마을의 봄 (2) | 파랑꽃비 | 2011.05.07 |
| 8917 | 땅비싸리 (4) | 김기덕 | 2011.05.07 |
| 8916 | 부부 (5) | 김자윤 | 2011.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