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국가란 무엇인가?

돌솥note 조회 847추천 142011.07.20


올해로 체르노빌 원전 사고가 난 지 25년이 됩니다.

언론이 철저히 통제되던 전두환 시절( 지금도 별반 다를 게 없지요?).
아무런 정보가 없던 우리나라 사람들은
방사능에 취약한 아이들을 무방비 상태로 내버려 두었답니다.
북서풍을 타고 다량의 방사능이 우리나라에 몰려와도
국민들은 그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으니 대책이 전무하고...

지금처럼 癌이 많은 건 그 영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생각입니다.

25년 전
방사능에 특히 취약한 연령층인 아이들이 성장하여
지금은 30대 전, 후가 되었는데
다른 연령층보다 갑상선암이 4~5배 많다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이미 지나간 일이고 주워 담을 수도 없지요.
원전 사고가 우리 잘못도 아니고...

그러나 위험한 걸 위험하다고 알려주어
국민들이 조심하게 하여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국가의, 지도자의 의무와 책임이 아닐까요?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누출 사고에 대해 -MB정부-는

-빗물에 방사능 낙진이 없으니 안심하라. 
 우리나라는 별 피해가 없다. 
 우리나라 쪽으로 바람이 불지 않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절대 안전하다. 
 그러나 빗물은 마시지 말라
-

이렇게 말하니 대다수의 국민들은 거짓이 일상화된 정부를 믿고 안심하지요.
어떤 미친 ㄴㅁ이 요즘 세상에 빗물을 마신답니까?

후쿠시마 원전 사고는 -MB정부-의 잘못도 아닌데
정직하게 국민들한테 알려야 하는 게 아닌가요?
무조건 어떤 사안이든 덮으려만 드는 행태에 신물이 납니다.

2011년 7월 20일자로
독일에서 발표한 위 기상도를 보면
일본이나 한국이나 거기가 거기입니다.

아무런 영향이 없다고 TV에 나와서 큰소릴 치는 분들을 보면
-대한민국은 구라 왕국-이란 말이 딱 맞습니다.
 
왜 우리는 이런 정보를 인터넷을 뒤져
다른 나라에서 주는 정보를 통해서 알아야만 할까요?

-참여정부- 때처럼 투명하고 정직한 정부에서 살고 싶습니다.

제 바램은 유시민님의 말처럼
-시민은 자유롭게, 국가는 정의롭게...!!!
그런 국가에서 살고 싶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한 번 읽어 보세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557176&CMPT_CD=P0001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927 베란다에 꽃씨를 심었습니다. (3) 소금눈물 2011.05.08
8926 노짱님의 선물 (10) 순 수 2011.05.08
8925 5월은 노무현입니다 ---3 낫질과 호미질의 미학 그리고 삽질의 해악 (12) 보미니성우 2011.05.08
8924 어버이날 간식 3종 (약밥,감자떡,과일화채) 여사님 드세요 (13) 순사모바보덕장. 2011.05.08
8923 봉하들녘 연지에서 (8) 나모버드 2011.05.08
8922 [蒼霞哀歌 117] 봉하!! 뿌리 깊어 바람에 흔들리지 마라 5/7 (11) 파란노을 2011.05.08
8921 우리 대통령 처음 근무한 대전 지법에 계실때... (7) 내마음 2011.05.08
8920 물장난 (3) 김자윤 2011.05.07
8919 봄맞이꽃 외 2 (1) 김자윤 2011.05.07
8918 [공모] 봉하마을의 봄 (2) 파랑꽃비 2011.05.07
8917 땅비싸리 (4) 김기덕 2011.05.07
8916 부부 (5) 김자윤 2011.05.07
216 page처음 페이지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