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월 산행은 10여분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3월 산행은 더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하여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산행전 김해미권스 깃발 붙이는 작업
김해미권스 깃발 붙착 완료
김해미권스 와 김해노사모 깃발
깃발덜고 한컷
등산로 입구에 도착한 바다낚시. 김해에디슨(살수문덕)
등산전 입구에서 찰칵.
단체 기념
보기가 너무 좋아요
본격적인 산행시작
중간휴식
창원시내전경
정봉주는 무죄다 나와라 정봉주 외치는 김해 에디슨님
정봉주에 뽕간 남자 김해 에디슨
꽃이 진뒤에야 봄이었음을 알았습니다.
올해가 노짱 3주기 탈상하는 해입니다.
장유사를 배경으로
장유사
인도에서 건너온 장유화상이 지었다는 절입니다.
장유사 불상
무탈하게 기도 했습니다.. 봉도사를 하루빨리 나오도록...
즐거운 점심시간
하산
3차 뒷풀이
시라소니황. 가야. 관동별곡
아이구 뽀뽀를 하고... 아이 징그러..
풋살 동호회 응원
열린생각 뒷모습
|
![]() |
![]() |
![]() |
![]() |
|---|---|---|---|
| 8987 | 시골집-217 (3) | 김자윤 | 2011.05.18 |
| 8986 | 다시 오월...다시 시작합니다. (32) | 호미든 | 2011.05.18 |
| 8985 | 2주기 추모대전콘서트- 드디어 끝입니다.^^ (10) | 소금눈물 | 2011.05.17 |
| 8984 | 봉하 기행 ( 9 ) - 蓮池의 꽃들 (14) | 돌솥 | 2011.05.17 |
| 8983 | 대통령님 의지 1% 닮기에 도전, (4) | morakono | 2011.05.17 |
| 8982 | 5월14,15일 그리운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28) | 후르츠 | 2011.05.17 |
| 8981 | (5/16) 고민이 있을때 봉하에만 가면 해결책이 생긴다. 이상하지요! (22)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5.16 |
| 8980 | 대전 추모 콘서트 -2 (10) | 소금눈물 | 2011.05.16 |
| 8979 | 서울 추모전시회 (10) | 돌아오세요 | 2011.05.16 |
| 8978 | 앗싸~ 겁나겁나 긴 대전 콘서트 후기 -1 (13) | 소금눈물 | 2011.05.16 |
| 8977 | 하루 종일 바보 노무현을 찾아나선 산따라 (12) | 3ㅅ | 2011.05.16 |
| 8976 | 대전추모문화제 입니다... (4) | 플러스노 | 2011.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