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9023 | 노짱님이 더욱 그리워지는 하루 ..(서울 인사동 추모전시회를 다녀와서) (7) | 순 수 | 2011.05.22 |
| 9022 | 김제동의 노하우4 (3) | 링사이드 | 2011.05.22 |
| 9021 | 다시 찾은 서울광장에서..... (4) | 해마 | 2011.05.22 |
| 9020 | 김제동의 노하우3 | 링사이드 | 2011.05.22 |
| 9019 | 김제동의 노하우2 (4) | 링사이드 | 2011.05.22 |
| 9018 | 김제동의 노하우 (3) | 링사이드 | 2011.05.22 |
| 9017 | 노무현대통령 추모2주기 -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15) | Weekend | 2011.05.22 |
| 9016 | 거제도 에서도 시작한 대통령님 추모제 에 다녀왔습니다 ~~~ (6) | 고향역 | 2011.05.22 |
| 9015 | '김제동 토크 콘선트' 에서 한방 먹은 '문재인 실장' ㅎ (8) | morakono | 2011.05.22 |
| 9014 | 드디어 광장이 열렸습니다. (2) | 머야바보야 | 2011.05.22 |
| 9013 | [蒼霞哀歌 118] OOO를 준비하는 사람들 05/20 (7) | 파란노을 | 2011.05.22 |
| 9012 | 2011.05.21 봉하는 이랬습니다 서울은 어땠나요? (15) | 보미니성우 | 2011.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