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9023 | 노짱님이 더욱 그리워지는 하루 ..(서울 인사동 추모전시회를 다녀와서) (7) | 순 수 | 2011.05.22 |
| 9022 | 김제동의 노하우4 (3) | 링사이드 | 2011.05.22 |
| 9021 | 다시 찾은 서울광장에서..... (4) | 해마 | 2011.05.22 |
| 9020 | 김제동의 노하우3 | 링사이드 | 2011.05.22 |
| 9019 | 김제동의 노하우2 (4) | 링사이드 | 2011.05.22 |
| 9018 | 김제동의 노하우 (3) | 링사이드 | 2011.05.22 |
| 9017 | 노무현대통령 추모2주기 -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15) | Weekend | 2011.05.22 |
| 9016 | 거제도 에서도 시작한 대통령님 추모제 에 다녀왔습니다 ~~~ (6) | 고향역 | 2011.05.22 |
| 9015 | '김제동 토크 콘선트' 에서 한방 먹은 '문재인 실장' ㅎ (8) | morakono | 2011.05.22 |
| 9014 | 드디어 광장이 열렸습니다. (2) | 머야바보야 | 2011.05.22 |
| 9013 | [蒼霞哀歌 118] OOO를 준비하는 사람들 05/20 (7) | 파란노을 | 2011.05.22 |
| 9012 | 2011.05.21 봉하는 이랬습니다 서울은 어땠나요? (15) | 보미니성우 | 2011.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