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2시 점심약속인데 결국 참지못하고
'어묵의 유혹'에 넘어가고야 말았습니다.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
by안지기
.
.
.
김경수님 트위터에서 퍼 왔습니다.
조금 있으면 시댁으로 출발하려고 합니다.
돼지고기 듬뿍 넣고 김치찌개 끓이고 있습니다.
든든히 먹고 가려구요.
![]() |
![]() |
![]() |
![]() |
|---|---|---|---|
| 9047 | 홍준표는 창문을 열어 보아라? (5) | 미트로 | 2011.05.24 |
| 9046 | 「추모식」준비 3일 간의 자봉, 노짱에게 배운 것, (9) | morakono | 2011.05.24 |
| 9045 | 사람사는세상 구리남양주가평노사모 추모행사 소식 (5) | 몽천 | 2011.05.24 |
| 9044 | 여수 소식 (2) | 김자윤 | 2011.05.23 |
| 9043 | 2011.05.23 오늘도 내리는 이 비는 노무현인가? (26) | 보미니성우 | 2011.05.23 |
| 9042 | 5월 22일 연지에서 (7) | 소금눈물 | 2011.05.23 |
| 9041 | 5월 22일 봉하에서 (7) | 소금눈물 | 2011.05.23 |
| 9040 | 비는 내려도 행복했던 2주기 추도식 (4) | morakono | 2011.05.23 |
| 9039 | 우리 집 사람 어디 갔노 ? (10) | 내마음 | 2011.05.23 |
| 9038 | 그 봄! (6) | 돌솥 | 2011.05.23 |
| 9037 | [蒼霞哀歌] 2주기 추모 문화제 몇 장면 (2) | 파란노을 | 2011.05.23 |
| 9036 | 서거 2주기 추도식 (2) | 등불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