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은 8일 "이런 (이명박 씨의) 감세론에 절대 속지 말라"며
이명박 전 서울시장을 맹공격했다.
노 대통령은 이날 원광대에서 100번째로 명예박사 학위를 받은 후 기념특강에서
"이명박 씨가 말하는 감세론은 6조8000억원의 세수결손을 가져오는데 이 돈이면
교육혁신을 할 수 있고, 복지 수준을 한참 끌어올릴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대운하 문제를 거론하면서 "대운하를 민자로 한다는데 누가 민자로 들어오겠는가"라며
"그것 또한 정치적 평가 아니냐. 여보(이명박)쇼! 그러지 마쇼!
당신(이명박)보다 내가 나아. 나만큼만 하시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노 대통령의 발언은 7일 중앙선관위에서 선거중립의무를 준수하라는 요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으로, 선관위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 |
![]() |
![]() |
![]() |
|---|---|---|---|
| 9047 | 홍준표는 창문을 열어 보아라? (5) | 미트로 | 2011.05.24 |
| 9046 | 「추모식」준비 3일 간의 자봉, 노짱에게 배운 것, (9) | morakono | 2011.05.24 |
| 9045 | 사람사는세상 구리남양주가평노사모 추모행사 소식 (5) | 몽천 | 2011.05.24 |
| 9044 | 여수 소식 (2) | 김자윤 | 2011.05.23 |
| 9043 | 2011.05.23 오늘도 내리는 이 비는 노무현인가? (26) | 보미니성우 | 2011.05.23 |
| 9042 | 5월 22일 연지에서 (7) | 소금눈물 | 2011.05.23 |
| 9041 | 5월 22일 봉하에서 (7) | 소금눈물 | 2011.05.23 |
| 9040 | 비는 내려도 행복했던 2주기 추도식 (4) | morakono | 2011.05.23 |
| 9039 | 우리 집 사람 어디 갔노 ? (10) | 내마음 | 2011.05.23 |
| 9038 | 그 봄! (6) | 돌솥 | 2011.05.23 |
| 9037 | [蒼霞哀歌] 2주기 추모 문화제 몇 장면 (2) | 파란노을 | 2011.05.23 |
| 9036 | 서거 2주기 추도식 (2) | 등불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