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9047 | 홍준표는 창문을 열어 보아라? (5) | 미트로 | 2011.05.24 |
| 9046 | 「추모식」준비 3일 간의 자봉, 노짱에게 배운 것, (9) | morakono | 2011.05.24 |
| 9045 | 사람사는세상 구리남양주가평노사모 추모행사 소식 (5) | 몽천 | 2011.05.24 |
| 9044 | 여수 소식 (2) | 김자윤 | 2011.05.23 |
| 9043 | 2011.05.23 오늘도 내리는 이 비는 노무현인가? (26) | 보미니성우 | 2011.05.23 |
| 9042 | 5월 22일 연지에서 (7) | 소금눈물 | 2011.05.23 |
| 9041 | 5월 22일 봉하에서 (7) | 소금눈물 | 2011.05.23 |
| 9040 | 비는 내려도 행복했던 2주기 추도식 (4) | morakono | 2011.05.23 |
| 9039 | 우리 집 사람 어디 갔노 ? (10) | 내마음 | 2011.05.23 |
| 9038 | 그 봄! (6) | 돌솥 | 2011.05.23 |
| 9037 | [蒼霞哀歌] 2주기 추모 문화제 몇 장면 (2) | 파란노을 | 2011.05.23 |
| 9036 | 서거 2주기 추도식 (2) | 등불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