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초상권 관련 말씀해주실 분들 쪽지 주세요.~ლ {╹ ◡ ╹}ლ ]
모든 자원봉사자님들과 풍선 3,000개? 5,000개? 바닥에 앉아 묶었습니다.
-이건 여담인데요, 대통령님 퇴임하신던 날 밀양에서 봉하까지 단 노란풍선은 20만개였답니다. 저는 묶는 것만 하고 저에게 풍선 불어주신 분이 완전 신기에 가까운 솜씨를 발휘해서
여쭤봤더니 이유가 있으시더군요.ㅎ~-
그리고 나서 2층 맨~구석^^에서,
저녁 대용 빵과 음료를 서비스하였습니다. 흐믓한 봉사였지요.ㅎ~
긴 시간 서있는 몸빵이 프랑스와의 시차에 아직 덜 적응한 상태라 무척 힘들었지만
그리고 행사장 안에 오신 님들이 무척 궁금하긴 했지만,,
자원봉사를 하시는 님들 사이에서 느낀 행복으로
정신 건강은 최고의 효과를 맛봤습니다.





![]() |
![]() |
![]() |
![]() |
|---|---|---|---|
| 9071 | 2011.05.28 토요일 여전히 봉하를 찾아 오시는분들 (12) | 보미니성우 | 2011.05.28 |
| 9070 | [RMH20110528]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11) | 방긋 | 2011.05.28 |
| 9069 | 그 분을 추억하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합니다.( 다큐 -그날-동영상 ) (22) | 돌솥 | 2011.05.28 |
| 9068 | 큰천남성 (5) | 김자윤 | 2011.05.27 |
| 9067 | 떡검출신 "은진수"- 한나라당MB정부 (도대체 왜이러나!.....) (1) | 아기곰1616 | 2011.05.27 |
| 9066 | 잘 키운 -양정철 닷 컴-, 열 -찌라시- 안 부럽다. (8) | 돌솥 | 2011.05.27 |
| 9065 | 제가 찍은 노짱 사진이 많이 나오는 동영상 (6) | 김자윤 | 2011.05.27 |
| 9064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러운 눈물이 빗물되어 내리던 날 (11) | 동백꽃 사랑 | 2011.05.26 |
| 9063 | 우리가 팬클럽을 만든 이유 (4) | 내마음 | 2011.05.26 |
| 9062 | 으름덩굴 (4) | 김자윤 | 2011.05.26 |
| 9061 | 노무현대통령 2주기 봉하 마을 추도식 (12) | 봉7 | 2011.05.26 |
| 9060 | 노무현대통령 2주기 부산 추모문화제 (4) | 봉7 | 2011.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