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 소 : 봉암사 출발일시 : 2011년 1월 3일(월) 6시출발(시간엄수) 출발장소 : 부산역 회 비 : 30,000원 (입금 후 문자주십시오) 문자없으면 후원금처리합니다 입금계좌 : 부산은행: 020-01-040856-8 예금주 : 국민의명령 부산들불 문 의 : 010-****-6549 (절영공화국) 문경 봉암사는 부처님 오신날을 제외하고는 일반인의 출입이 허용되지 않는 곳입니다 스님들께서 수행을 정진하는곳이라 청정한 정기가 흐르는 곳이기도합니다 2011년 1월 3일 이날은 일년이 아니라 평생에 단한번 오기도 힘든 날입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해서 깨끗한 정기를 충전하고 명진스님의 법문도 함께 들읍시다 2011년 1월 3일 월요일 10시 30분전까지 도착해야합니다 명진스님께서 11시에 법회를 하십니다 점심은 봉암사 절에서 준비를 하실것 같고 모자라면 봉은사에서 준비를 해주신답니다 10명 이상이면 우리가 점심을 맞추는 것으로 하되 10명 이하면 서울 봉은사에 부탁해보겠습니다 신청은 12월 28일까지 받겠습니다 우선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
![]() |
![]() |
|---|---|---|---|
| 9071 | 2011.05.28 토요일 여전히 봉하를 찾아 오시는분들 (12) | 보미니성우 | 2011.05.28 |
| 9070 | [RMH20110528]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11) | 방긋 | 2011.05.28 |
| 9069 | 그 분을 추억하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합니다.( 다큐 -그날-동영상 ) (22) | 돌솥 | 2011.05.28 |
| 9068 | 큰천남성 (5) | 김자윤 | 2011.05.27 |
| 9067 | 떡검출신 "은진수"- 한나라당MB정부 (도대체 왜이러나!.....) (1) | 아기곰1616 | 2011.05.27 |
| 9066 | 잘 키운 -양정철 닷 컴-, 열 -찌라시- 안 부럽다. (8) | 돌솥 | 2011.05.27 |
| 9065 | 제가 찍은 노짱 사진이 많이 나오는 동영상 (6) | 김자윤 | 2011.05.27 |
| 9064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러운 눈물이 빗물되어 내리던 날 (11) | 동백꽃 사랑 | 2011.05.26 |
| 9063 | 우리가 팬클럽을 만든 이유 (4) | 내마음 | 2011.05.26 |
| 9062 | 으름덩굴 (4) | 김자윤 | 2011.05.26 |
| 9061 | 노무현대통령 2주기 봉하 마을 추도식 (12) | 봉7 | 2011.05.26 |
| 9060 | 노무현대통령 2주기 부산 추모문화제 (4) | 봉7 | 2011.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