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9071 | 2011.05.28 토요일 여전히 봉하를 찾아 오시는분들 (12) | 보미니성우 | 2011.05.28 |
| 9070 | [RMH20110528]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11) | 방긋 | 2011.05.28 |
| 9069 | 그 분을 추억하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합니다.( 다큐 -그날-동영상 ) (22) | 돌솥 | 2011.05.28 |
| 9068 | 큰천남성 (5) | 김자윤 | 2011.05.27 |
| 9067 | 떡검출신 "은진수"- 한나라당MB정부 (도대체 왜이러나!.....) (1) | 아기곰1616 | 2011.05.27 |
| 9066 | 잘 키운 -양정철 닷 컴-, 열 -찌라시- 안 부럽다. (8) | 돌솥 | 2011.05.27 |
| 9065 | 제가 찍은 노짱 사진이 많이 나오는 동영상 (6) | 김자윤 | 2011.05.27 |
| 9064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러운 눈물이 빗물되어 내리던 날 (11) | 동백꽃 사랑 | 2011.05.26 |
| 9063 | 우리가 팬클럽을 만든 이유 (4) | 내마음 | 2011.05.26 |
| 9062 | 으름덩굴 (4) | 김자윤 | 2011.05.26 |
| 9061 | 노무현대통령 2주기 봉하 마을 추도식 (12) | 봉7 | 2011.05.26 |
| 9060 | 노무현대통령 2주기 부산 추모문화제 (4) | 봉7 | 2011.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