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늦은 가을 어느 날 북한산 둘레길을 제 짝이랑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 빨랫골에서 우이령입구까지 약 4시간 코스 입니다.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 이준열사 묘역에 있는 동판에 새겨진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나라와 백성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도자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인식이 오늘을 돌아보게합니다.
![]() |
![]() |
![]() |
![]() |
|---|---|---|---|
| 9083 | 민주공원에서 (3) | 김기덕 | 2011.05.30 |
| 9082 | 민주공원에서 (1) | 김기덕 | 2011.05.30 |
| 9081 | 민주공원에서 | 김기덕 | 2011.05.30 |
| 9080 | 민주공원에서 (2) | 김기덕 | 2011.05.30 |
| 9079 | 드디어 봉하에 왔습니다. (15) | 비단물결 | 2011.05.30 |
| 9078 | 노대통령 생가 배경 별 일주사진 (13) | 자미상제 | 2011.05.30 |
| 9077 | 화포천 일출 (8) | 봉7 | 2011.05.30 |
| 9076 | 백년초(손바닥 선인장) 싹 구경하십시요. (3) | 집앞공원 | 2011.05.30 |
| 9075 | [蒼霞哀歌] 고사리 (5) | 파란노을 | 2011.05.30 |
| 9074 | 같이 술 마시고 싶은 대통령 (8) | 돌솥 | 2011.05.29 |
| 9073 | [蒼霞哀歌] 보이는 곳이 아닌 보이지 않는 곳에 노무현이라고 새깁니다. (3) | 파란노을 | 2011.05.29 |
| 9072 | 일요일 아침, 아무 생각없이 티비를 틀었다가...! (3) | 소금눈물 | 2011.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