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11.20./ 논에서 나온 너구리가 반디님과 '나 잡아봐라~~' 놀이를 합니다.

건너가자note 조회 1,030추천 192011.12.12

 
2011.11.20./ 논에서 나온 너구리가 반디님과 '나 잡아봐라~~' 놀이를 합니다.
봉하마을관리자 조회수 : 4ㅣ 등록일 : 2011.12.12 17:56
 
추수를 하다보면

콤바인이 논 밖에서부터 돌다가 안으로 서너줄 남길때쯤에

논에서 고라니나 너구리가 튀어나오곤 합니다.

특히 봉하마을은 주변에 산이 가까워서

야생동물들을 자주 봅니다.


톤백에 벼를 담던 반디님이 갑자기 논으로 뛰어들어갑니다.

봉하에서 반디님이 뛰는 것을 보는 일은 아~~주 희귀합니다.

4년동안 두번째 뛰는 모습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083 민주공원에서 (3) 김기덕 2011.05.30
9082 민주공원에서 (1) 김기덕 2011.05.30
9081 민주공원에서 김기덕 2011.05.30
9080 민주공원에서 (2) 김기덕 2011.05.30
9079 드디어 봉하에 왔습니다. (15) 비단물결 2011.05.30
9078 노대통령 생가 배경 별 일주사진 (13) 자미상제 2011.05.30
9077 화포천 일출 (8) 봉7 2011.05.30
9076 백년초(손바닥 선인장) 싹 구경하십시요. (3) 집앞공원 2011.05.30
9075 [蒼霞哀歌] 고사리 (5) 파란노을 2011.05.30
9074 같이 술 마시고 싶은 대통령 (8) 돌솥 2011.05.29
9073 [蒼霞哀歌] 보이는 곳이 아닌 보이지 않는 곳에 노무현이라고 새깁니다. (3) 파란노을 2011.05.29
9072 일요일 아침, 아무 생각없이 티비를 틀었다가...! (3) 소금눈물 2011.05.29
203 page처음 페이지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