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늦은 가을 어느 날 북한산 둘레길을 제 짝이랑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 빨랫골에서 우이령입구까지 약 4시간 코스 입니다.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 이준열사 묘역에 있는 동판에 새겨진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나라와 백성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도자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인식이 오늘을 돌아보게합니다.
![]() |
![]() |
![]() |
![]() |
|---|---|---|---|
| 9095 | 그 이름은 여전한데... (2) | chunria | 2011.06.02 |
| 9094 | 구걸... 애걸... 너저분... (16) | 돌솥 | 2011.06.02 |
| 9093 | [蒼霞哀歌] 뱀딸기와 쇠뜨기 (5) | 파란노을 | 2011.06.02 |
| 9092 | 뜻밖이다 ..왜 이리 사람들이 많이 오는가 (9) | 내마음 | 2011.06.02 |
| 9091 | 그리움은 밟히는데... (4) | chunria | 2011.06.01 |
| 9090 | 바다가 되어......... (14) | 남군짱 | 2011.06.01 |
| 9089 | 너무 매력적인 목소리... (10) | 돌솥 | 2011.05.31 |
| 9088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수원역 광장 문화제 (1) | 하루98 | 2011.05.31 |
| 9087 | 봉하마을.. (2) | 하루98 | 2011.05.31 |
| 9086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울광장 문화제 (4) | 하루98 | 2011.05.31 |
| 9085 | 바람개비는 바람을 기다리고.. (9) | 자봉 | 2011.05.30 |
| 9084 | 노짱님의 동지 - 左희정, 右광재 (4) | 돌솥 | 2011.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