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초상권 관련 말씀해주실 분들 쪽지 주세요.~ლ {╹ ◡ ╹}ლ ]
모든 자원봉사자님들과 풍선 3,000개? 5,000개? 바닥에 앉아 묶었습니다.
-이건 여담인데요, 대통령님 퇴임하신던 날 밀양에서 봉하까지 단 노란풍선은 20만개였답니다. 저는 묶는 것만 하고 저에게 풍선 불어주신 분이 완전 신기에 가까운 솜씨를 발휘해서
여쭤봤더니 이유가 있으시더군요.ㅎ~-
그리고 나서 2층 맨~구석^^에서,
저녁 대용 빵과 음료를 서비스하였습니다. 흐믓한 봉사였지요.ㅎ~
긴 시간 서있는 몸빵이 프랑스와의 시차에 아직 덜 적응한 상태라 무척 힘들었지만
그리고 행사장 안에 오신 님들이 무척 궁금하긴 했지만,,
자원봉사를 하시는 님들 사이에서 느낀 행복으로
정신 건강은 최고의 효과를 맛봤습니다.





![]() |
![]() |
![]() |
![]() |
|---|---|---|---|
| 9095 | 그 이름은 여전한데... (2) | chunria | 2011.06.02 |
| 9094 | 구걸... 애걸... 너저분... (16) | 돌솥 | 2011.06.02 |
| 9093 | [蒼霞哀歌] 뱀딸기와 쇠뜨기 (5) | 파란노을 | 2011.06.02 |
| 9092 | 뜻밖이다 ..왜 이리 사람들이 많이 오는가 (9) | 내마음 | 2011.06.02 |
| 9091 | 그리움은 밟히는데... (4) | chunria | 2011.06.01 |
| 9090 | 바다가 되어......... (14) | 남군짱 | 2011.06.01 |
| 9089 | 너무 매력적인 목소리... (10) | 돌솥 | 2011.05.31 |
| 9088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수원역 광장 문화제 (1) | 하루98 | 2011.05.31 |
| 9087 | 봉하마을.. (2) | 하루98 | 2011.05.31 |
| 9086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울광장 문화제 (4) | 하루98 | 2011.05.31 |
| 9085 | 바람개비는 바람을 기다리고.. (9) | 자봉 | 2011.05.30 |
| 9084 | 노짱님의 동지 - 左희정, 右광재 (4) | 돌솥 | 2011.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