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9095 | 그 이름은 여전한데... (2) | chunria | 2011.06.02 |
| 9094 | 구걸... 애걸... 너저분... (16) | 돌솥 | 2011.06.02 |
| 9093 | [蒼霞哀歌] 뱀딸기와 쇠뜨기 (5) | 파란노을 | 2011.06.02 |
| 9092 | 뜻밖이다 ..왜 이리 사람들이 많이 오는가 (9) | 내마음 | 2011.06.02 |
| 9091 | 그리움은 밟히는데... (4) | chunria | 2011.06.01 |
| 9090 | 바다가 되어......... (14) | 남군짱 | 2011.06.01 |
| 9089 | 너무 매력적인 목소리... (10) | 돌솥 | 2011.05.31 |
| 9088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수원역 광장 문화제 (1) | 하루98 | 2011.05.31 |
| 9087 | 봉하마을.. (2) | 하루98 | 2011.05.31 |
| 9086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울광장 문화제 (4) | 하루98 | 2011.05.31 |
| 9085 | 바람개비는 바람을 기다리고.. (9) | 자봉 | 2011.05.30 |
| 9084 | 노짱님의 동지 - 左희정, 右광재 (4) | 돌솥 | 2011.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