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억울한 사람이 없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하소연할 수 있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아픔을 나의 아픔처럼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그들에게 멸시와 조롱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쌍용, 용산, 한진, 강정............등등
천안함, 4대강, 롯데,,,,,,등등
노곡동, BBK, ,,,,등등
![]() |
![]() |
![]() |
![]() |
|---|---|---|---|
| 9095 | 그 이름은 여전한데... (2) | chunria | 2011.06.02 |
| 9094 | 구걸... 애걸... 너저분... (16) | 돌솥 | 2011.06.02 |
| 9093 | [蒼霞哀歌] 뱀딸기와 쇠뜨기 (5) | 파란노을 | 2011.06.02 |
| 9092 | 뜻밖이다 ..왜 이리 사람들이 많이 오는가 (9) | 내마음 | 2011.06.02 |
| 9091 | 그리움은 밟히는데... (4) | chunria | 2011.06.01 |
| 9090 | 바다가 되어......... (14) | 남군짱 | 2011.06.01 |
| 9089 | 너무 매력적인 목소리... (10) | 돌솥 | 2011.05.31 |
| 9088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수원역 광장 문화제 (1) | 하루98 | 2011.05.31 |
| 9087 | 봉하마을.. (2) | 하루98 | 2011.05.31 |
| 9086 | 노무현대통령 서거 2주기 서울광장 문화제 (4) | 하루98 | 2011.05.31 |
| 9085 | 바람개비는 바람을 기다리고.. (9) | 자봉 | 2011.05.30 |
| 9084 | 노짱님의 동지 - 左희정, 右광재 (4) | 돌솥 | 2011.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