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잔디인형note 조회 1,426추천 242011.01.01

새해인사드리려고..휴무를 잡아..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민주당 의원님들 인사드리러 왔더군요...

이하 많은 님들도 오시고...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백만민란을 알리기 위해..

문성근님이 시민분들과 사진도 찍어주시면서...

너무 고생하시는 모습이..감사하면서도....건강이 염려가 되는....^^

 

올해엔 더욱더 많은 님들이...

우리 노무현님을 뵈러...봉하를 찾아주실거라..믿어의심치 않으면서..

행복하게 다녀왔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봉하마을....우리노무현님....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119 [蒼霞哀歌] 연두빛 그늘 아래에서 (5) 파란노을 2011.06.06
9118 1년전 봉하에서 가져온 등갓.. (14) 동물원zoo 2011.06.06
9117 황로 (3) 김자윤 2011.06.06
9116 마늘 (4) 김자윤 2011.06.06
9115 봉하들판 (6) 봉7 2011.06.06
9114 내가 88 년에 첨 만나 반한 남자 (8) 내마음 2011.06.06
9113 '4500원/시간' 벌어서 '450만원/학기' 퍼주면, 공부는 언.. (2) 미트로 2011.06.06
9112 봉하마을 바람개비-martyr님 (4) baza 2011.06.05
9111 [蒼霞哀歌 119] 화포천으로부터 장군차 밭에게 6/4 (8) 파란노을 2011.06.05
9110 이웃 (2) 김자윤 2011.06.05
9109 고양이 (4) 김자윤 2011.06.05
9108 청와대 초청장 (2) 솔뱅이 2011.06.05
200 page처음 페이지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