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랑나누미회원들과 함께
노짱님께 새해 신년인사를 드리러 봉하에 다녀 왔습니다.
"노짱님 나와 주세요~"
"대통령님~저희들 왔어요"
이제는 목소리를 삼키고 마음속으로 되뇌이면
가슴 속 깊은 곳에 그분의 음성이 메아리쳐질뿐....
칼바람에 살이 에리고 가슴이 시리도록 애닯은 그리운 노짱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
랑
합
니
다
♡










촛불을 놓으면서 무슨 생각을 하였을까요???
서있는 자리
놓는 위치는 다르지만
모두들 노짱님을 그리워 하는 마음으로..........









![]() |
![]() |
![]() |
![]() |
|---|---|---|---|
| 9119 | [蒼霞哀歌] 연두빛 그늘 아래에서 (5) | 파란노을 | 2011.06.06 |
| 9118 | 1년전 봉하에서 가져온 등갓.. (14) | 동물원zoo | 2011.06.06 |
| 9117 | 황로 (3) | 김자윤 | 2011.06.06 |
| 9116 | 마늘 (4) | 김자윤 | 2011.06.06 |
| 9115 | 봉하들판 (6) | 봉7 | 2011.06.06 |
| 9114 | 내가 88 년에 첨 만나 반한 남자 (8) | 내마음 | 2011.06.06 |
| 9113 | '4500원/시간' 벌어서 '450만원/학기' 퍼주면, 공부는 언.. (2) | 미트로 | 2011.06.06 |
| 9112 | 봉하마을 바람개비-martyr님 (4) | baza | 2011.06.05 |
| 9111 | [蒼霞哀歌 119] 화포천으로부터 장군차 밭에게 6/4 (8) | 파란노을 | 2011.06.05 |
| 9110 | 이웃 (2) | 김자윤 | 2011.06.05 |
| 9109 | 고양이 (4) | 김자윤 | 2011.06.05 |
| 9108 | 청와대 초청장 (2) | 솔뱅이 | 2011.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