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1년 새해 첫 날 봉하마을 다녀왔네요.
한겨울 강추위 속에 느즈막히 오후 늦게 갔는데도 방문객이 많더군요.
대통령님 묘소 앞에 마침 뽀통령 뽀로로 모자쓴 귀여운 꼬마가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새해 첫 날 부모님이랑 같이 대통령님께 인사드리러 온 게 기특하고
귀여워서 사진 찍어주려했는데 어느샌가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네요.
(혹시 부모님 이 사진 보시면 연락주세요. ^^)
마을 입구에선 문성근님이 100만 민란 행사 겸해서 봉하마을 방문하셔서
이렇게 방문객들과 기념촬영에 응해주고 계시더군요.
날 추웠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생하신 만큼 좋은 결실로 맺어지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사람사는 세상에 오시는 모든 분들
2011년 새해엔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 |
|---|---|---|---|
| 9131 | 독도 ! (7) | 고향역 | 2011.06.08 |
| 9130 | 저희 가족 생가에 다녀왔습니다. (16) | 바보임한건 | 2011.06.08 |
| 9129 | 비교할 상대도 아니지만.... (14) | 돌솥 | 2011.06.08 |
| 9128 | 숀팬도 화났다: 오늘 1인시위에 나서는 didfks님께 드립니다. (21) | 3ㅅ | 2011.06.08 |
| 9127 | 정토원에서 내려다 본... (7) | 메론대파 | 2011.06.07 |
| 9126 | [RMH2011 06.04~05] 노란자전거에 그리운 마음 실고~♡ (13) | 방긋 | 2011.06.07 |
| 9125 | 돈나무 (9) | 김자윤 | 2011.06.07 |
| 9124 | 뵙고싶었습니다. (1) | 자봉 | 2011.06.07 |
| 9123 | (우리들의 대통령 노무현)20110529대전요크책거리 포토 동영상 (7) | 터진후라이 | 2011.06.06 |
| 9122 | [생태연못] 1 / 2011 (13) | 세찬 | 2011.06.06 |
| 9121 | 봉하마을 주차장 부족으로 인한 차량 정체 심각 (15) | 봉7 | 2011.06.06 |
| 9120 | 김제동의 광화문 "책읽는 모임" 이벤트 풍경, (7) | morakono | 2011.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