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진영역에 도착하여
잠시 지체한 사이
11시 30분 버스를 놓쳤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
진영역에서 봉하까지 2㎞ 라는 어설픈 기억으로
걸어서 가기로 했다.
역을 벗어나 걷기 시작했다.
창원 방향인지... 김해 방향인지...
잠시 신호에 걸려 서있는 차에게 물어 창원쪽으로...
사진엔 없지만,
오른쪽 주유소에서 물어 직진후 효동마을 방향으로 ...
차량은 직진...
그러나, 걷기위한 지름길은..
우체국 택배 기사님께 재차 확인 ...
효동마을 방향으로...
걸어서 가는 빠른 길을 가르쳐 준 사람들이 말하던 굴.
마침 지나가시는 우체부아저씨께 물어보니
봉하를 가려면 산을 넘어야한단다.
산?
넘어야 할 것 같으면 넘어야지.
그 굴을 빠져나와 뒤돌아보니 서있는 이정표팻말.
허걱
봉하마을 2.7 ㎞.
그래도 좋았다.
강물이 바다를 찾아가듯이
나는 가고 있잖아. ^^
여기서 이정표 없는 갈림길
마침 사람들이 있어 물어본 왼쪽 길...
저 산을 넘어야 하는걸까?
봉하 1.1㎞.
아! 저곳인가?
뒤돌아보니 추운 날씨에 어울리지않는 이국적인 나무가 있고,
멀리 기차가 지나가고있다
'봉하' 다
노란 팔랑개비가 손을 내미는 길...
전에
차를 타고 왔을 때와는 반대방향으로 걸어온 거였다.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