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0년 마지막 날.
노짱님이 모델인 12월 달력을 올려봅니다.
저는 수많은 -노무현 달력- 중에
이 분의 작품이 가장 좋습니다.
노짱님에 대한 사랑이 절절하게 느껴지고
노짱님의 가치있었으나 고단했던 삶보다
동화 속 주인공 같아서 보는 제가 행복하고
무엇보다 작품성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 분께
내년도 기대를 해 봅니다.
.
.
.
까치까치 설날보다
우리우리 설날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새해가 되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돈도 많이 버세요.
그래야 재단에 힘을 실어
-사람사는 세상-을 앞당기지요.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엇보다 건강하세요.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