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이 극비에 이라크 자이툰 부대에 방문했던거 기억하시지라?
그때 있었던 일이라고 하오. 한국으로 돌아온 날, 원래는 보좌관들이 대통령이 있는 곳에 직접 찾아뵈어야 하는건데.
그 날 새벽, 한국에 돌아온 노무현 대통령이 차도 탄 것도 아니고, 직접 발로 걸어서 보좌관들이 있는
방 하나 하나를 찾아갔다고하오. 그것도 새마을 모자를 쓰고 똑똑 두들겨서 보좌관들 한테
"나 왔어~"하고 인사 했다고 하오....ㅠㅠ..
어느 보좌관은 잡상인인줄 알고 나가라고 했는데 노무현 대통령이 웃으면서
"나라니까, 나~"하면서..
너무너무 반가워하면서 일일이 보좌관들을 찾아가서 다녀왔다는 인사를 했다고 하오..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