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하늘을달리는하나
조회 3,035추천 582011.01.06

저는 전남 고흥군에 있는 원광녹동지역아동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생활복지사 입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의 취임식때 국민대표로 참여한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도 노무현 대통령님의 열렬한 팬이라 자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사진에 계신 하얀 저고리에 검정치마를 입으신 분이 원불교 녹동교당에 계시는 교무님이십니다..
저와는 사제지간으로 21년째의 인연을 맺고 계시는 분이십니다..
몇년전 아이들과 함께 청와대 견학을 다녀오셨을때 찍으신 사진이에요.
이 사진이 대통령님께서 서거하셨을때 영상의 한 장면으로 나왔더라구요..
이 사진을 여러분들과 함께 추억하고 싶어 이렇게 사진을 올립니다..^^
혹시 원본이 필요하신 분? 이 계시면 fl********@naver.com으로 메일 주시면 원본 보내드릴게요^^
대통령님.. 하늘에서 평안하시죠? 요즘들어 더욱 그립고 간절해집니다...
보고싶습니다...그 곳에서는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