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2월 31일 모임을 하다가 이야기가 나와서 고마 한번 해 봤습니다.
검찰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지인도 지원나오셔서 셋이서
돌아가며 했습니다.
친구의 아내도 함께 오셔서 지원을 해 주셨습니다.^^
" 허위사실로 노무현 전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한 조현오 경찰청장을
즉각 소환소사하라" 는 내용의 피켓을 들고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찬바람이 부는 부산지방검찰청 간판 앞에 서 있었습니다.
검찰은 고소 3개월 내에 수사에 착수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검찰의 직무유기에 항의하는 1인 시위이고요.......
떡검 색검들 쪽팔리라고 그랬습니다.
청경인지 경찰인지 상냥하게 웃으며 ....어디서 왔냐고 언제까지 할꺼냐고 내일 또 할꺼냐고 묻길래
집에서 왔다고 할려다가 "노무현재단 회원이고 쪼매 하다가 춥으면 들어갈거라고
내일는 나도 모른다고" 대답했으며 ....
예쁜아가씨(검찰청 직원)도 와서 이것 저것 자세히 물어보던데 나름 친절하게 답해줬습니다.^^
혹시라도 마음이 동하시면 언제든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날씨가 마이 춥기에 둘이서 교대로 하시면 적당하고요.
검찰청 정문 맞은편에 국민은행이 있어서 쉬기에 적합합니다.^^
사진속 주인공은 부산시민광장 회원이신 한주님입니다..^^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