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해 발효퇴비 살포를 위해 퇴비 살포기 하나 장만 했습니다.
유기농농업은 화학 비료를 일체 사용 하지 않으므로 유기질 퇴비살포를 위해
쌈빡하게 새걸로....
옆 경운기는 양수용... (이놈도 신형으로..)
올해 부터는 수질개선과 안정된 수량확보를 위해 낙농강 물을 공급해 사용 합니다
겨울철 농한기를 이용해 공사가 한창입니다.
오늘은 마을 주민전체회의가 있었습니다.
봉하마을은 안건이 생기면 이렇게 마을 주민들이 같이 의견을 나누고
민주적인 절차로 모든일을 처리 합니다.
반디님도 보이네요 (여성팬 사이에 ㅎㅎ)
영농법인 대표님도 주민의 한사람으로 참석 하셨네요
잠시 자리를 비우신듯..
종이상자 박스를 재활용한 안내판 필체가 정겹습니다.
이곳은 거의 이렇게 비워져 있습니다.
(일명 무인가판대 ㅎㅎ)
경전선 폐선로 주변 일부 구간을 생태 탐방로로 복원 하는 사업이 진행중입니다.
멀리 개구리산 옆으로 화포천 생태 기념관(가칭) 건물이 한창 공사 중입니다.
조류 탐조대 같네요
언덕밑은 작년애 배추를 재배했던 곳입니다.
아직 유채가 안올라 왔네요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