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소: ***(로마 주유소 건너)
참석: 이종웅, 강촌마을, 경동성, 귀염뎅이, 이강진(경기도당), 도리도리(경기도당),
영티(하남), 구경서(하남), 커피 주신분들(제가 성함을 T.T) 그리고 목격자
시간: 7:00~8:30
도대체 이 시점에서 뽀로로가 생각나는건 왜 일까요..
새벽 7시가 지나고 어느정도 밝아졌을 때
후보자님과 이강진 위원장님과 도리도리님
카메라 때문에 불참 불가였던 빨간부츠
아직은 추운줄 모름
파란불이라고 건너오시라고 손흔들었더니 안녕~ 으로 화답하셨던 강촌마을님
열심히 인사중이신 경동성님 귀염뎅이님 그리고 도리도리님으로 부터 뭔가 어색하다는 평을 받으셨던 강촌마을님과
히치하이커의 자세를 보여주고 계시는 영티님
오늘 처음 보았으나 중간에 커피 주셨던 고마우신 분들
뉘신지는 제가 지금 모르오나 정말 잘 마셨습니다
민주당에서 탈당하시고 오늘 선거유세 참여와 함께 우리당에 입당하신 구경서님
그리고 설정샷에 끼어드신 후보자님
추워서 살려주세요의 심정일 때 쯤
기념으로다가
목 졸려~
추워~
아침 선거 운동 후 감자탕집에서 보여주신 후보자의 면모
장소: ***(로마 주유소 건너)
참석: 이종웅, 강촌마을, 경동성, 귀염뎅이, 이강진(경기도당), 도리도리(경기도당),
영티(하남), 구경서(하남), 커피 주신분들(제가 성함을 T.T) 그리고 목격자
시간: 7:00~8:30
도대체 이 시점에서 뽀로로가 생각나는건 왜 일까요..
새벽 7시가 지나고 어느정도 밝아졌을 때
후보자님과 이강진 위원장님과 도리도리님
카메라 때문에 불참 불가였던 빨간부츠
아직은 추운줄 모름
파란불이라고 건너오시라고 손흔들었더니 안녕~ 으로 화답하셨던 강촌마을님
열심히 인사중이신 경동성님 귀염뎅이님 그리고 도리도리님으로 부터 뭔가 어색하다는 평을 받으셨던 강촌마을님과
히치하이커의 자세를 보여주고 계시는 영티님
오늘 처음 보았으나 중간에 커피 주셨던 고마우신 분들
뉘신지는 제가 지금 모르오나 정말 잘 마셨습니다
민주당에서 탈당하시고 오늘 선거유세 참여와 함께 우리당에 입당하신 구경서님
그리고 설정샷에 끼어드신 후보자님
추워서 살려주세요의 심정일 때 쯤
기념으로다가
목 졸려~
추워~
아침 선거 운동 후 감자탕집에서 보여주신 후보자의 면모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