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분은 가족 사진까지 찍은 영광을 누렸네요 ㅎㅎ
오늘 마지막 과정은 재단과 영농법인 대표님과의 시간이 남았습니다 일정이 제법 빡빡 합니다
내일은 2시경에 일정이 끝나는것으로 압니다 내일은 제 사정상 3일차 소식을 전해 드리지 못하게 될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2박 3일간 봉하 캠프가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나머지 시간도 잘 지내시고 안녕히 가세요~~
![]() |
![]() |
![]() |
![]() |
|---|---|---|---|
| 9143 | 서거 첫 날 촛불에 비친 노무현 | chunria | 2011.06.10 |
| 9142 | 보기에 심히 좋았더라...!!! (7) | 돌솥 | 2011.06.10 |
| 9141 | 울릉도 ! (10) | 고향역 | 2011.06.10 |
| 9140 | 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울때 편지를 쓰세요! | 바보임한건 | 2011.06.10 |
| 9139 | 즈네들은 -보수-라고 말하고, 우리는 -수꼴-이라 이해한다 (4) | 돌솥 | 2011.06.10 |
| 9138 | 6월에 5월의 노무현을 기억합니다 /뉴스페이스 (1) | 민진정 | 2011.06.10 |
| 9137 | 대통령 께서 본산리에 오셨군요... (9) | 내마음 | 2011.06.10 |
| 9136 | 6월이면 시청앞 광장의 함성이 가슴안에 울려 퍼집니다~! ...... (1) | 2강토 | 2011.06.09 |
| 9135 | 6월8일(수) 촛불집회 11일째 청계광장 이모저모, (1) | morakono | 2011.06.09 |
| 9134 | 유시민 - 버릴 이유도 없고 버려서도 안되는 존재이유(펌) (11) | 돌솥 | 2011.06.09 |
| 9133 | 제가 찍었던 사랑나누미 봉하캠프 사진이에요. ^^* (7) | 맑은샛별 | 2011.06.09 |
| 9132 | 노무현의 편지 (15) | 돌솥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