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사모바보덕장.
조회 1,103추천 222011.12.12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 |
![]() |
![]() |
![]() |
|---|---|---|---|
| 9167 | 봉하마을 풍년기원제 및 오리농군 풀어넣기 (6) | 봉7 | 2011.06.13 |
| 9166 | 옥녀꽃대 (1) | 김자윤 | 2011.06.13 |
| 9165 |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15) | 돌솥 | 2011.06.13 |
| 9164 | 가지꽃 (4) | 봉7 | 2011.06.13 |
| 9163 | 6월 15일(일) 사진으로 보는 촛불문화제 (1) | morakono | 2011.06.13 |
| 9162 | 원쿠션 (11) | 봉7 | 2011.06.12 |
| 9161 | [蒼霞哀歌 120] 풍년아, 오라! 오리가 간다!! (14) | 파란노을 | 2011.06.12 |
| 9160 | 봉하풍년기원제와 오리농군 풀어넣기 (10) | 등불 | 2011.06.12 |
| 9159 | 2011.06.12 일요일 풍년기원제와 오리 입식 (19) | 보미니성우 | 2011.06.12 |
| 9158 | 6월 14일(토) 14번 째, "반값등록금 이행 촛불문화제" (3) | morakono | 2011.06.12 |
| 9157 | 2011.06.11 토요일 봉하마을에는 미래의 노무현도 붐빈다 (13) | 보미니성우 | 2011.06.11 |
| 9156 | 백분토론 역대 最多 출연자 (7) | 돌솥 | 2011.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