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해시에서 집계하기를
노짱님 귀향 만 3년동안
400만명이 봉하에 다녀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직 그 400만명에 끼지 못했습니다.
극지방도 아니고
아프리카 오지도 아닌 그곳을
3년을 벼르고 별러서
드디어 마침내 9일에 저도 갑니다.
- 엄마, 어버이날 선물......
아들이 내미는 봉하행 왕복 티켓을 받으니
정말 가는게 실감이 납니다.
같이 갈 사람은 많은데
그냥 혼자 가고 싶었습니다.
혼자 가서
봉하를
그 분을
조용히 느끼고 싶었습니다.
유시민님의 -국가란 무엇인가-를 들고
차분히 다녀오려구요.
( 차 속에서 읽으려구... 저한텐 좀 어려운 책이겠지만 의무감으로 읽어보려합니다.)
아마도 저 혼자의 여행은 난생 처음이지 싶습니다.
제가 공간지각력이 없어 어디 나가면
많이 어리버리하거든요.
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봉하마을은 지도로 다 익혀서 잘 돌아다닐 것 같습니다.
이쁜 노란 잠바만 보면
-봉하갈 때 입어야지...-
하며 사들인 것만 3개나 됩니다.
노란 머플러도 몇개나 되구요.
드디어 육십을 바라보는 나이에 노란운동화까지...
얼마전에 결혼한 며늘 아이가
-이 운동화 어머니꺼예요?
하며 물었습니다.
![]() |
![]() |
![]() |
![]() |
|---|---|---|---|
| 9215 | 태어난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28) | 김자윤 | 2011.06.22 |
| 9214 | 노영동회원 40 여명이 노무현 대통령 서거 2주기에 바치는 헌정앨범 .. (4) | 오늘은청춘 | 2011.06.21 |
| 9213 | [2011.06.19] 세찬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8) | 방긋 | 2011.06.21 |
| 9212 | 봉하 들판에 새겨질... (14) | 돌솥 | 2011.06.21 |
| 9211 | 나들이 갈 때 맛좋고 영양 가득한 봉하쌀 연잎밥과 함께~ (11) | 디냐 | 2011.06.21 |
| 9210 | 마터님의 정성이 담긴 노란 바람개비를 영주로~~~ (11) | 소백산공주 | 2011.06.20 |
| 9209 | 선서 (2) | 박기자 | 2011.06.20 |
| 9208 | 문재인 이사장님... 지극한 애처가 (6) | 돌솥 | 2011.06.20 |
| 9207 | 도화헌미술관 (2) | 김자윤 | 2011.06.20 |
| 9206 | 노짱님 말씀하시길...빚 내서 집 사지 마세요! (4) | 돌솥 | 2011.06.20 |
| 9205 | 우리 대통령의 어린 시절 영상... (1) | 내마음 | 2011.06.20 |
| 9204 | 오리 풀기 행사하던 날... (3) | 내사 노 | 2011.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