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날씨는 화창하고 시간은 주어지고
제가 갈 곳이 어디겠습니까? 봉하이지요.
모처럼 주어진 연휴에 봉하로 갔습니다.
3년전 처음 봉하에 갔을 때, 본산 공단 모퉁이를 돌아 사자바위가 눈에 들어왔을 때, 그 설레임이
란......가슴이 막 뛰었지요.
그런데 지금 , 그 분이 안 계시니 봉하 곳곳을 둘러 보고 나와도 허전한 마음 어떻게 할 수가 없습
니다.
노통님 어디에 계신가요? 지금도 사저에서 책을 읽고 계신 것 같은데
바람 쐬러 좀 나오세요. 이렇게 모든 분이 그리워 하고 있는데.....ㅠㅠ
![]() |
![]() |
![]() |
![]() |
|---|---|---|---|
| 9215 | 태어난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28) | 김자윤 | 2011.06.22 |
| 9214 | 노영동회원 40 여명이 노무현 대통령 서거 2주기에 바치는 헌정앨범 .. (4) | 오늘은청춘 | 2011.06.21 |
| 9213 | [2011.06.19] 세찬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8) | 방긋 | 2011.06.21 |
| 9212 | 봉하 들판에 새겨질... (14) | 돌솥 | 2011.06.21 |
| 9211 | 나들이 갈 때 맛좋고 영양 가득한 봉하쌀 연잎밥과 함께~ (11) | 디냐 | 2011.06.21 |
| 9210 | 마터님의 정성이 담긴 노란 바람개비를 영주로~~~ (11) | 소백산공주 | 2011.06.20 |
| 9209 | 선서 (2) | 박기자 | 2011.06.20 |
| 9208 | 문재인 이사장님... 지극한 애처가 (6) | 돌솥 | 2011.06.20 |
| 9207 | 도화헌미술관 (2) | 김자윤 | 2011.06.20 |
| 9206 | 노짱님 말씀하시길...빚 내서 집 사지 마세요! (4) | 돌솥 | 2011.06.20 |
| 9205 | 우리 대통령의 어린 시절 영상... (1) | 내마음 | 2011.06.20 |
| 9204 | 오리 풀기 행사하던 날... (3) | 내사 노 | 2011.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