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노짱님 탄핵 사유가 -선거법 중립 위반-이 잖아요? -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여당을 돕고 싶다! - 이 한마디에 탄핵을 당했지요? 그 말씀이 뭐가 어때서...? 법을 즈네들처럼 어기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거기에 -경제 파탄- 어쩌구 하며 화학 조미료 팍팍 쳐서 불량식품 만들어 볼 꼼수 부리다 국민들한테 역풍 맞았지요...? ( 노짱님 -半에 半-만큼만 해라! ) 그런데 이번 무상급식 투표에 법이고 나발이고 다 헌신짝처럼 내 던지고 MB께서는 이번 투표를 반드시 이겨야 한다 하시고... 조.중.동은 투표를 안 하는 사람을 거의 매국노 취급하는 기사로 매일 도배를 하고... 불법, 관권 선거로 떡칠을 하고 거기에 정치 목사들까지 끼어서 吳일병 구하기에 선거법은 쌈 싸 먹고 할 수 있는 온갖 것을 다 했건만 결국 실!패!했네요. 이럴 때 경상도 사람들은 - 아, 꼬시다!- 그러더라구요. . . . 내년 4월이 기대됩니다. 내년 12월은 더 기대됩니다. 지금과는 민심이 더 많이 다를걸요? |
![]() |
![]() |
![]() |
![]() |
|---|---|---|---|
| 9215 | 태어난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28) | 김자윤 | 2011.06.22 |
| 9214 | 노영동회원 40 여명이 노무현 대통령 서거 2주기에 바치는 헌정앨범 .. (4) | 오늘은청춘 | 2011.06.21 |
| 9213 | [2011.06.19] 세찬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8) | 방긋 | 2011.06.21 |
| 9212 | 봉하 들판에 새겨질... (14) | 돌솥 | 2011.06.21 |
| 9211 | 나들이 갈 때 맛좋고 영양 가득한 봉하쌀 연잎밥과 함께~ (11) | 디냐 | 2011.06.21 |
| 9210 | 마터님의 정성이 담긴 노란 바람개비를 영주로~~~ (11) | 소백산공주 | 2011.06.20 |
| 9209 | 선서 (2) | 박기자 | 2011.06.20 |
| 9208 | 문재인 이사장님... 지극한 애처가 (6) | 돌솥 | 2011.06.20 |
| 9207 | 도화헌미술관 (2) | 김자윤 | 2011.06.20 |
| 9206 | 노짱님 말씀하시길...빚 내서 집 사지 마세요! (4) | 돌솥 | 2011.06.20 |
| 9205 | 우리 대통령의 어린 시절 영상... (1) | 내마음 | 2011.06.20 |
| 9204 | 오리 풀기 행사하던 날... (3) | 내사 노 | 2011.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