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해시에서 집계하기를
노짱님 귀향 만 3년동안
400만명이 봉하에 다녀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직 그 400만명에 끼지 못했습니다.
극지방도 아니고
아프리카 오지도 아닌 그곳을
3년을 벼르고 별러서
드디어 마침내 9일에 저도 갑니다.
- 엄마, 어버이날 선물......
아들이 내미는 봉하행 왕복 티켓을 받으니
정말 가는게 실감이 납니다.
같이 갈 사람은 많은데
그냥 혼자 가고 싶었습니다.
혼자 가서
봉하를
그 분을
조용히 느끼고 싶었습니다.
유시민님의 -국가란 무엇인가-를 들고
차분히 다녀오려구요.
( 차 속에서 읽으려구... 저한텐 좀 어려운 책이겠지만 의무감으로 읽어보려합니다.)
아마도 저 혼자의 여행은 난생 처음이지 싶습니다.
제가 공간지각력이 없어 어디 나가면
많이 어리버리하거든요.
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봉하마을은 지도로 다 익혀서 잘 돌아다닐 것 같습니다.
이쁜 노란 잠바만 보면
-봉하갈 때 입어야지...-
하며 사들인 것만 3개나 됩니다.
노란 머플러도 몇개나 되구요.
드디어 육십을 바라보는 나이에 노란운동화까지...
얼마전에 결혼한 며늘 아이가
-이 운동화 어머니꺼예요?
하며 물었습니다.
![]() |
![]() |
![]() |
![]() |
|---|---|---|---|
| 9239 | (늦은 후기)저도 재단에서 선물이 왔습니다. (7) | 등불 | 2011.06.26 |
| 9238 | 우물 | 김자윤 | 2011.06.26 |
| 9237 | [RMH20110625] 비와 사랑의 하모니~♬ (9) | 방긋 | 2011.06.26 |
| 9236 | 쇠별꽃 외 2 (2) | 김자윤 | 2011.06.26 |
| 9235 | 이런 신문이 있군요 ~~~ (김대중 & 노무현.. (11) | 고향역 | 2011.06.26 |
| 9234 | 나로도항 (3) | 김자윤 | 2011.06.25 |
| 9233 | 2011.06.25 비내리는 봉하 노무현과 문재인의 운명 (22) | 보미니성우 | 2011.06.25 |
| 9232 | 어부 일상 (6) | 김자윤 | 2011.06.25 |
| 9231 |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이 아니고... (13) | 돌솥 | 2011.06.25 |
| 9230 | 봉하마을 매실청 담그는 날 ( 펌 ) (12) | 돌솥 | 2011.06.25 |
| 9229 | 장맛비 속, 청계광장 '반값등록금 1천명 타운미팅' 현장, | morakono | 2011.06.25 |
| 9228 | -노란가게-는 성업 중...!!! (8) | 돌솥 | 2011.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