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문수지사의 대단한 어록입니다.
명언의 반열에 올라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겁니다.
.
.
.
▲“삼성을 뒷받침하는 것이 공직의 책무”(2007.4.20.)
▲“일본 식민지 안 됐다면, 오늘의 한국 있었을까”(2009.1.3.)
▲“효순이·미선이 사고는 도로협소가 문제인데 반미운동으로 악용하고 변질하고 있다”(2008.5.8.)
▲“광화문광장에 이승만·박정희 대통령 동상을 세워야 한다”(2010.5.30.)
▲“MB는, 박정희-세종-정조 다 합쳐도 반만년 역사에서 최고”(2010.11.21.)
▲“춘향전은 변사또가 춘향이 따먹는 이야기”(2011.6.23.)
▲“나는 도지사 김문수입니다”(2011.12.28.)
.
.
.
-나꼼수-에서
-공릉동, 월계동을 지역 기반으로 하는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
치명적인 매력의 남자,
21세기 융합 지도자,
17대 국회의원 정봉주-
께서 말씀하시길...
-그러게 왜 나를 떨어뜨려요?(버럭)-
하며 월계동, 공릉동 주민을 원망(?)하는 멘트가 나옵니다.
저도 경기도민들을 원망하고 싶답니다.
-그러게 왜 유시민님을 떨어뜨려요?-
[출처] 박봉팔닷컴 - http://www.parkbongpal.com/bbs/board.php?bo_table=B01&wr_id=167705
.
.
.
저는 새해맞이 염색하러 미용실에 갑니다.
조금은 젊은 기분으로 60代를 맞이하고 싶어서요.
![]() |
![]() |
![]() |
![]() |
|---|---|---|---|
| 9251 | 우리 대통령의 뱃장 ... (1) | 내마음 | 2011.06.29 |
| 9250 | 산딸나무 (8) | 김자윤 | 2011.06.29 |
| 9249 | 마삭줄 (4) | 김자윤 | 2011.06.29 |
| 9248 | 찔레꽃 (3) | 김자윤 | 2011.06.29 |
| 9247 | 아직도 잘~ 굴러다녀요^&^ (4) | 링사이드 | 2011.06.28 |
| 9246 | 온 세상을 품고사소서 | 박기자 | 2011.06.28 |
| 9245 | 햐~~~!!! (11) | 돌솥 | 2011.06.28 |
| 9244 | [생태연못] 벌 두 마리, 나비 두 마리 (11) | 세찬 | 2011.06.28 |
| 9243 | 한진중공업 6/27 오후3시 강제집행현장입니다. [영상포함] | 오늘은청춘 | 2011.06.28 |
| 9242 | 영도 한진중공업 (8) | 가락주민 | 2011.06.27 |
| 9241 | 다래나무 (5) | 김자윤 | 2011.06.27 |
| 9240 | 600번째 올리는 글 - 이스터 섬의 최후(펌) (5) | 돌솥 | 2011.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