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차이 점 ?

고향역note 조회 552추천 122011.12.31

뜨는 태양 사진은 해외교민 봉하에 오셨을때
워싱턴 불나방님 보러가던 들뜬마음 으로 바라본  것이고 ~~~

지는태양은 제가 동아대 병원에서 퇴원해 거제도로 돌아오던길
지는태양의 배경이 아름다워 차를세워 놓고 휴대폰으로 촬영한것입니다 ~~~~~

뜨는 태양 !

 

 

  지는 태양 !




거가 대교 위와 가덕도에서 거가대교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죠 !!!

희망의 바람이 힘차게 부는 임진년 새해 "사람사는세상 "회원님 모두 힘차게 뛰어 봅시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251 우리 대통령의 뱃장 ... (1) 내마음 2011.06.29
9250 산딸나무 (8) 김자윤 2011.06.29
9249 마삭줄 (4) 김자윤 2011.06.29
9248 찔레꽃 (3) 김자윤 2011.06.29
9247 아직도 잘~ 굴러다녀요^&^ (4) 링사이드 2011.06.28
9246 온 세상을 품고사소서 박기자 2011.06.28
9245 햐~~~!!! (11) 돌솥 2011.06.28
9244 [생태연못] 벌 두 마리, 나비 두 마리 (11) 세찬 2011.06.28
9243 한진중공업 6/27 오후3시 강제집행현장입니다. [영상포함] 오늘은청춘 2011.06.28
9242 영도 한진중공업 (8) 가락주민 2011.06.27
9241 다래나무 (5) 김자윤 2011.06.27
9240 600번째 올리는 글 - 이스터 섬의 최후(펌) (5) 돌솥 2011.06.26
189 page처음 페이지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