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시민광장 여러분- 대신에
-사사세 회원 여러분-으로 고쳐 읽으세요.
( 위 색깔의 의미는 아시지요?
유시민님의 상징색은 -핑크-
노짱님 상징색은 세상에서 제일 이쁜 -노랑- )



첨맘님의 작년의 새해 인사는
-슬퍼도 슬퍼하지 말자- 였는데
올해는
-우리가 빛이 되자-
입니다.
대한민국에 새로운 -희망의 빛-이 보이지 않나요?
.
.
.
제가 김어준씨의 -닥치고 정치-를 읽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대목은
-유시민-에 대한 평가였습니다.
그 대목을 읽을 때 김어준의 탁월성(?)에 감탄했거든요.
-제 맘이 딱 그맘인데 왜 사람들은 몰라줄까?-
였는데
김어준씨처럼 그렇게 평가하니 동짓달에 꽃 본듯이 반가웠습니다.
아직까지 그렇게 평가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없거든요.
오래오래 기억에 남았고
그렇게 평가해 주는 김어준씨가 고마웠답니다.
바로 요 대목입니다.
.
.
.
어둠은 욕한다고 해서 물러나지 않습니다.
오직 빛으로 인해 사라질 따름입니다!!!
![]() |
![]() |
![]() |
![]() |
|---|---|---|---|
| 9251 | 우리 대통령의 뱃장 ... (1) | 내마음 | 2011.06.29 |
| 9250 | 산딸나무 (8) | 김자윤 | 2011.06.29 |
| 9249 | 마삭줄 (4) | 김자윤 | 2011.06.29 |
| 9248 | 찔레꽃 (3) | 김자윤 | 2011.06.29 |
| 9247 | 아직도 잘~ 굴러다녀요^&^ (4) | 링사이드 | 2011.06.28 |
| 9246 | 온 세상을 품고사소서 | 박기자 | 2011.06.28 |
| 9245 | 햐~~~!!! (11) | 돌솥 | 2011.06.28 |
| 9244 | [생태연못] 벌 두 마리, 나비 두 마리 (11) | 세찬 | 2011.06.28 |
| 9243 | 한진중공업 6/27 오후3시 강제집행현장입니다. [영상포함] | 오늘은청춘 | 2011.06.28 |
| 9242 | 영도 한진중공업 (8) | 가락주민 | 2011.06.27 |
| 9241 | 다래나무 (5) | 김자윤 | 2011.06.27 |
| 9240 | 600번째 올리는 글 - 이스터 섬의 최후(펌) (5) | 돌솥 | 2011.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