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언제가도 좋은 곳은 -제주-인 것 같습니다.

돌솥note 조회 683추천 102012.01.14
























새벽 미명에 숙소에서 바라 본 골프장.
평생 골프장 잔디 한번 못 밟아봤습니다.
























흔히 -먼나무-라 불리는 나무.
저 붉은 열매 위에 눈이라도 앉으면 환상이겠지요?






















머리에 눈을 이고 있는 한라산






















제주에 왔음이 실감나는 이국적인 모습.






















맑고 깨끗한 제주 바다...

.
.
.

우리나라가 가장 좋은 나라 같습니다.
그냥 그런 생각이 들어서...

정치만 좀 받쳐주면 좋으련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251 우리 대통령의 뱃장 ... (1) 내마음 2011.06.29
9250 산딸나무 (8) 김자윤 2011.06.29
9249 마삭줄 (4) 김자윤 2011.06.29
9248 찔레꽃 (3) 김자윤 2011.06.29
9247 아직도 잘~ 굴러다녀요^&^ (4) 링사이드 2011.06.28
9246 온 세상을 품고사소서 박기자 2011.06.28
9245 햐~~~!!! (11) 돌솥 2011.06.28
9244 [생태연못] 벌 두 마리, 나비 두 마리 (11) 세찬 2011.06.28
9243 한진중공업 6/27 오후3시 강제집행현장입니다. [영상포함] 오늘은청춘 2011.06.28
9242 영도 한진중공업 (8) 가락주민 2011.06.27
9241 다래나무 (5) 김자윤 2011.06.27
9240 600번째 올리는 글 - 이스터 섬의 최후(펌) (5) 돌솥 2011.06.26
189 page처음 페이지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