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편집이란 걸 모르네요... 이것도 겨우 올렸네여.. 양해바랍니다.... 봉하마을이네요... 산에서 내려 본.. 바람개비 아저씨가 만들어 주신 노통 친필 바람개비.. 베스트 포토임당.. 모나리자도 울고 갈 미소.... 반면 멋대가리 엄는 ^^ 공중부양 하는 말 잘 듣는 아들...하지만 바보 된.....^^ 뿌리와 새싹님 남편이자 부산 민언련 대표 미래지향적인 노사관계!!!!!!지향? 지양? ^^ 우리는 아꿈세 에요... 아꿈세 대장님!!!! 눈부시게 좋은 날은 아니었지만... 우리 스스로는 눈부실 만큼 행복했답니다.... 추신) 찍새 울 남편....cd 만들어 준다더니 본인 사진만 홀~~ 빼버렸네여 |
![]() |
![]() |
![]() |
![]() |
|---|---|---|---|
| 9263 | 잊혀지지 않는 대통령 님 사진 ♪ (21) | 고향역 | 2011.07.03 |
| 9262 | 2011.07.02 무더운 봉하마을 그리고 다문화 가정을 위한 박화백.. (14) | 보미니성우 | 2011.07.02 |
| 9261 | 세월 참 빠릅니다. (8) | 돌솥 | 2011.07.01 |
| 9260 | 6.29 "분노한 촛불집회" 현장 (3) | morakono | 2011.06.30 |
| 9259 | 즈네들 꼬라지는 정확하게 알고 있네요. (7) | 돌솥 | 2011.06.30 |
| 9258 | 저희집에 노무현 대통령님의 말씀이 새겨졌습니다. (17) | 땅콩껍데기 | 2011.06.30 |
| 9257 | 나로도 편백나무숲 (10) | 김자윤 | 2011.06.29 |
| 9256 | 더딘 칼끝으로 새긴 그분의 웃는 모습입니다. (11) | 정진홍 | 2011.06.29 |
| 9255 | 황금조팝은 어디로 갔을까요? (11) | 건너가자 | 2011.06.29 |
| 9254 | 조정래 문학관 (9) | 가락주민 | 2011.06.29 |
| 9253 | 노짱님을 사랑한 가수 (18) | 돌솥 | 2011.06.29 |
| 9252 | 최악의 건축물 1위는 광화문광장 (3) | 돌솥 | 2011.06.29 |
댓글 7 | 손님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