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이른 시간이라 방문객이 없습니다. 사진에 계시는 분께는 소심해서 인사를 못했네요.ㅋㅋ 

◀ 연말과 연초에는 많은 다짐을 하지만 저 팻말처럼 쉽게 희미해지지는 않았는지 올해도 반성을 하게 되네요.



◀ 사자바위로 올라가는 대통령의 길, 조금 돌아가는 길이라 저에게는 무척 힘은 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은 계속 포장이 되지 않았으면....ㅎㅎ
◀ 맥문동이 얇은 가랑잎 홑이불을 덥고 겨울을 넉넉히 견디고 잇네요






▶ 방앗간 전경



▲ 봉하마을 참으로 작은 마을입니다.
▲ 북제방 너머 화포천이 보이네요.
◀ ▲ 사자바위에 있는 의자 2개가 묘하게도 진보와 보수(ㅋ)네요. 묘하게도 로고는 경쟁사네요.


▲ 제가 매화정이라고 부르는 '사람사는세상정자' 앞에 있는 연못 이 얼었네요
◀ 진영역 방향의 화포천입니다. 겨울이라고, 얼었다고 강이 바다를 포기할까요?
◀ 까치집입니다. 예전에 제 머리가 저랬다네요. 

![]() |
![]() |
![]() |
![]() |
|---|---|---|---|
| 9275 | 내가 아는 유시민의 고교시절 ( 펌 ) (12) | 돌솥 | 2011.07.06 |
| 9274 | 가출 오리 ... 일터로 무사히 귀환하다 (펌) (13) | 돌솥 | 2011.07.06 |
| 9273 | 기념으로 -빠따- 한 번 쳐주세요! (10) | 돌솥 | 2011.07.06 |
| 9272 | 산책길에 만난 일출 (6) | 김자윤 | 2011.07.05 |
| 9271 | 고등 학교 친구들이 갖고있던 우리 대통령 사진 공개... (12) | 내마음 | 2011.07.05 |
| 9270 | 박봉팔닷컴에 갔더니... (9) | 돌솥 | 2011.07.05 |
| 9269 | 아름다운 삽질 (5) | 동물원zoo | 2011.07.05 |
| 9268 | 우리 대통령이 들리신 광주 국밥집... (16) | 내마음 | 2011.07.04 |
| 9267 | 노무현 시민학교 북악산 둘레길... (7) | 프랭크 김 | 2011.07.04 |
| 9266 | 산책길에 만난 바다 (9) | 김자윤 | 2011.07.04 |
| 9265 | -배운 괴물들-의 사회 (7) | 돌솥 | 2011.07.04 |
| 9264 | [蒼霞哀歌 122] 여름이 여름답지 못하면 (07/02) (16) | 파란노을 | 2011.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