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년 모든 회원님들의 생일을 축하 드립니다.(돌솥님께)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091추천 222011.12.12

봉하에서 사먹었던 빵맛을 기억하며 흉내를 내봤습니다.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59 [RMH20110723] 나누는 기쁨,함께 하는 행복 (9) 방긋 2011.07.25
9358 벌금 우리가 낼께요..그냥 건너 오세요 ~! (9) 내마음 2011.07.25
9357 타래난초 (3) 김자윤 2011.07.24
9356 자귀나무 (5) 김자윤 2011.07.24
9355 나로도 축정 (4) 김자윤 2011.07.24
9354 닭의장풀 (7) 김자윤 2011.07.24
9353 나로우주해수욕장 (3) 김자윤 2011.07.24
9352 Canadian Rockie (5) 아쉬움만 2011.07.24
9351 [蒼霞哀歌 124] 봉하는 여름지나 가을로 고장없이 달립니다 (20) 파란노을 2011.07.23
9350 2011.07.23 토요일 완전한 모습으로 다가오신 대통령님 (27) 보미니성우 2011.07.23
9349 개구리자리 (1) 김자윤 2011.07.23
9348 언론 ‘거짓 홍보 쇼’ 탄로, 4대강은 울고 있다 (4) 아기곰1616 2011.07.22
180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