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068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59 [RMH20110723] 나누는 기쁨,함께 하는 행복 (9) 방긋 2011.07.25
9358 벌금 우리가 낼께요..그냥 건너 오세요 ~! (9) 내마음 2011.07.25
9357 타래난초 (3) 김자윤 2011.07.24
9356 자귀나무 (5) 김자윤 2011.07.24
9355 나로도 축정 (4) 김자윤 2011.07.24
9354 닭의장풀 (7) 김자윤 2011.07.24
9353 나로우주해수욕장 (3) 김자윤 2011.07.24
9352 Canadian Rockie (5) 아쉬움만 2011.07.24
9351 [蒼霞哀歌 124] 봉하는 여름지나 가을로 고장없이 달립니다 (20) 파란노을 2011.07.23
9350 2011.07.23 토요일 완전한 모습으로 다가오신 대통령님 (27) 보미니성우 2011.07.23
9349 개구리자리 (1) 김자윤 2011.07.23
9348 언론 ‘거짓 홍보 쇼’ 탄로, 4대강은 울고 있다 (4) 아기곰1616 2011.07.22
180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