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2일 낯 청솔마을 장터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주민들이 많지않았어요
한분한분 정중히 이종웅입니다~~~
땅콩을 좋아하셔서 5천원어치 사셨어요 고창 땅콩이라 맛도 그만이더군요^^ 쩝쩝!!!
동국대 주변상가 먹자골목 순회했어요 손님이 많으셔서 열씸히....
이종웅 입니다~~깨끗한 정치하겠습니다~~
앗싸~~ 명함에 노무현재평생회원보시구 오셔서 인사했어요 노사모회원이시구
사시는곳은 안산 예비지점장(김용매님 )이셔요 후보님은 예비후보ㅋㅋㅋ
분당을에 사시는 친척분이많으셔서 꼬옥 이종웅후보 찍을거라 다짐해주셨습니다
다음에 가서 명단받아올려구요~~~
..................................................
23일 일정입니다
23일 마테오성당 앞에서 미사끝나기만....준비완료^^
노오란 장갑이 어울리는사람 이종웅후보^^
인사드리다보니 초등학교선배님 학실히 찍어주신말씀을ㅎㅎㅎ
후보님의 천진난만한 포스~~
위원장님 멋져부러요. 후보님의 저인사는 트레이드마크 지나가시는분들 꼭!보게되죠.
후보님과 위원장님의 정중한인사^^
끝날무려 심각히 작전회의중^^
낯 이마트 시민없어서 급하게 수내역으로 작전변경 눈이참 많이왔죠^^
휘날리는 눈발도 우리후보님앞에서는 어림없습니다 아자아자!!!!!
어려운 조건이지만 열씸이신 후보님^^ 국민참여당만이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인에서 주말 전투지원나오셔서 넘 열씸히 해주셨어요^^
이런 아름다운모습속에 우리의 꿈과 희망을 느낌니다!!!
수내역 1층에서의 선거운동^^
여기가님과 막강 용인 콥스맨,서윤아빠님 감솨~~
분당을 주민여러분 4.27일 이종웅후보 꼭 찍어주셔요~~~~
일요일 모두가 쉬는날이지만 이종웅후보님의 선거운동은 계속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넘넘 감사드립니다 꾸벅^^
![]() |
![]() |
![]() |
![]() |
|---|---|---|---|
| 9371 | 봉하 옥수수... (9) | 돌솥 | 2011.07.27 |
| 9370 | 우리 아이들과 봉하 다녀왔어요^^ (3) | 항상그곳에계시죠? | 2011.07.27 |
| 9369 | 우리 남편 감격한 날! (3) | 돌솥 | 2011.07.27 |
| 9368 | 내마음속 대통령 케릭터 논 - 끝없는 보식 (25) | 건너가자 | 2011.07.27 |
| 9367 | 하늘수박 (5) | 김자윤 | 2011.07.26 |
| 9366 | 권양숙 여사가 고려대 가서 특강 한거 아십니까 ? (14) | 내마음 | 2011.07.26 |
| 9365 | 누른하늘말나리 (2) | 김자윤 | 2011.07.26 |
| 9364 | 하늘말나리 (1) | 김자윤 | 2011.07.26 |
| 9363 | 파리풀 (1) | 김자윤 | 2011.07.26 |
| 9362 | 200일이 지나고 다시 2일째 (3) | 박영길 | 2011.07.26 |
| 9361 | 양태의 운명 (1) | 김자윤 | 2011.07.25 |
| 9360 | 봉화 여름사진 공모 (2) | 김기덕 | 2011.07.25 |